안녕하세요! 우리는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회복지원 모임입니다.
우리는 함께 모여 자립과 회복을 위한 알찬 공부를 합니다.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발표하며 배움의 즐거움을 채워갑니다.
한 글자 한 글자 적어 내려가는 손길에 진심을 담아봅니다.
함께하기에 어렵지 않고, 서로가 있어 언제나 든든한 시간입니다.
열심히 공부한 우리, 드디어 기다리던 대부도 소풍을 떠납니다!
달리는 차 안에서부터 벌써 설렘과 웃음이 가득합니다.
시원한 바람을 뚫고 도착한 이곳은 푸른 바다가 있는 대부도
금강산도 식후경! 오늘 파티를 책임질 맛있는 고기입니다.
싱싱한 쌈 채소와 간식까지 양손 가득 푸짐하게 준비했습니다.
야외로 나오니 기분도 최고! 멋진 포즈로 기쁨을 표현해 봅니다.
자연 속에서 마시는 맑은 공기는 마음에 평온을 선물해 줍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는 고기 냄새에 행복이 배가 됩니다.
서로를 위해 고기를 굽고 챙겨주며 정을 나누는 시간.
노릇한 고기 한 점에 그동안의 피로가 눈 녹듯 사라집니다.
함께 소통하고 치유하며 우리는 오늘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았습니다.
세상 밖으로 당당히 나아가는 우리들의 발걸음을 응원해 주세요!
-
회복지원활동 참여자 만두 님께서 직접 글을 쓰고,
영상을 만들어주셨습니다.
영상은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함께하는 마음이 귀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