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복지관을 소개해요
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인사글 목록

인사글  

본 기관은 사랑과 봉사, 나눔과 섬김의 기독교정신으로 지역의 장애 당사자들을 섬기는 지역사회재활시설입니다.

우리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은 1999년 안산시가 설립하고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 당사자 지역사회재활시설입니다. 우리나라의 장애인복지의 목표는 "장애 당사자의 완전한 사회참여와 평등"으로써 장애인복지관은 지역사회의 각 가정에서 생활하는 장애 당사자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재활서비스를 제공하여, 장애 당사자가 지역사회에서 더불어 잘 살아가도록 하는 사회인식개선 및 환경조성을 통하여 장애 당사자의 권익옹호와 사회통합을 목적으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안산은 장애 당사자 등 사회적 약자계층이 비교적 많은 도시입니다. 우리 전 직원들은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과 가족이 함께 사는 행복한 꿈"을 위하여 노력을 경주하지만 이는 비단 우리만이 아니라 모든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통하여 이루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장애 당사자가 없는 사회는 없겠지만, 사회적으로 장애를 겪지 않는 세상은 만들 수 있겠습니다. 이 고상하고 아름다운 세상으로 바꾸어가는 일에 여러분께서도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직원 일동-

안산시장애인복지관 | 대표 박상호 | 고유번호 134-82-61010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