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함께 이야기 해요
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포토갤러리 목록

포토갤러리  

목록
[지역복지팀] AAC의사소통판이 생겼어요-루루태권스쿨
21-05-14 17:34 4,137회 0건
루루태권스툴 쉬운의사소통 그림글자판이 생겼어요! AAC마크를 확인하세요루루태권스쿨레 수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쉬운 그림 글자판이 설치되었습니다.태권도장에서는 어떤 쉬운 그림글자판이 필요할까 원장님과 함께 열심히 고민한 결과수업시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징 팻말과 어디서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시간지원판으로 환경을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또한 언어표현의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 말하고 싶은 것을 상징으로 표현 할 수 있는 소통판도 함께 비치하였습니다.도넛사진-관장님이 준비해주신 도넛, 센스에 감동감동! 유쾌하게 맞이해주시는 관장님과 언제나 친절하신 원장님을 보며 덩달아 즐거워지는 만남이었는데요함께하는 모든 학생들도 저처럼 즐거운 영향을 받을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루루태권스쿨은 장애 비장애 편견 없이 열린 마음으로 함께하는 우리동네 따뜻한 가게 이리오소, 오소가게 입니다.위치정보 주소: 상록구 중보로23 5층, 운영시간 평일 12시부터 23시까지 지하주차장이용가능쉬운 그림글자판 배치를 원하시거나, AA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안산시장애인복지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031-403-0078 (지역복지팀)

장애인-비장애인 구분 없이 누구나 어울려 살아갈 수 있는 따뜻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지역복지팀에서는 우리 동네에 누구나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쉬운 그림글자판(AAC)을 곳곳에 배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루루태권스쿨에서 함께해주셨습니다.


유쾌하고 즐거우신 관장님, 항상 친절하게 웃으며 맞이해주시는 원장님. 함께하면 기분좋아지는 태권스쿨입니다.


저희를 반겨주시며 준비한 도넛이 감동입니다.


학생들을 바라보는 관장님의 눈빛에서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만남이 유쾌하니 수업은 또 얼마나 재미있을까 흐뭇한 미소가 지어집니다.


어떻게 하면 잘 소통할 수 있을까 함께 고민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편한 마음으로 함께해주시는 이웃이 있어 늘 감사합니다. 


#AAC #AAC의사소통판 #쉬운그림글자판 #안산시 #AACZONE #루루태권스쿨 #태권도 #이리오소 #오소가게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복지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 대표 박상호 | 고유번호 134-82-61010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