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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명하게 운영해요
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이용인의 참여 목록

이용인의 참여  

운영 및 서비스 참여

우리는 복지관 운영과 서비스 과정 전반에 적극적인 동반자로서 이용인과 보호자를 대하며 서비스의 진단ㆍ계획ㆍ서비스평가 등 전 과정에 이용인 및 보호자가 참여하여 자기결정에 근거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인은 복지관의 운영위원회 및 고객모니터위원회의 위원으로 참여하여 복지관 발전 및 이용인 편의를 위한 다양한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의견/제안 처리

이용인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하여야 하며, 이용인의 업무처리 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의제기

이용인은 건의함, 담당자 · 관장과의 대화를 통해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으며, 이의제기로 인한 제반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제기권자를 보호합니다.

건의 (이의제기, 고충처리) 방법

후원계좌 안내 - 후원방법, 계좌번호, 예금주
건의함(고객의 소리함) 활용 복지관 1,2,3,4층 로비
복지관 홈페이지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 투명하게 운영해요 – 고객의 소리함
관장과의 대화시간 매 주 금요일
고충처리 전담직원 상시 (지역복지팀 이주희 팀장)

제기된 내용은 공식적인 처리절차를 거쳐 15일 이내 결과를 통보합니다.

OP01-01 이용인인권보호 지침, MI-01 고객만족관리 규정에 의거합니다.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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