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및 서비스 참여
우리는 복지관 운영과 서비스 과정 전반에 적극적인 동반자로서 이용인과 보호자를 대하며 서비스의 진단ㆍ계획ㆍ서비스평가 등 전 과정에 이용인 및 보호자가 참여하여 자기결정에 근거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인은 복지관의 운영위원회 및 고객모니터위원회의 위원으로 참여하여 복지관 발전 및 이용인 편의를 위한 다양한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의견/제안 처리
이용인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하여야 하며, 이용인의 업무처리 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의제기
이용인은 건의함, 담당자 · 관장과의 대화를 통해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으며, 이의제기로 인한 제반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제기권자를 보호합니다.
건의 (이의제기, 고충처리) 방법
건의함(고객의 소리함) 활용 | 복지관 1,2,3,4층 로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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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 홈페이지 |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 투명하게 운영해요 – 고객의 소리함 |
관장과의 대화시간 | 매 주 금요일 |
고충처리 전담직원 | 상시 (지역복지팀 이주희 팀장) |
제기된 내용은 공식적인 처리절차를 거쳐 15일 이내 결과를 통보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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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01-01 이용인인권보호 지침, MI-01 고객만족관리 규정에 의거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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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TEL : 031-403-0078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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